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 꿈 해몽, 피를 보는 꿈, 피가나는 꿈

반응형

피 꿈 해몽, 피를 보는 꿈, 피가나는 꿈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창조적인 업무를 하여 숨겨진 실력을 뽐내거나

두뇌계발을 통해서 많은 작품을 창작하게 되니

사람들에게 결국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눈에서 피가 난 꿈

 

계획한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니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눈에서 피가 나는 것은

장애를 만나 어려움을 겪는 것을 말합니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일을 중단하거나

사소한 실수로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될 꿈입니다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모든 일이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진행될 꿈입니다

일이 뜻대로 이루어져 많은 재물이 생기거나

추진중인 일이 의외로 잘 풀려 큰 성과를 

얻거나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꿈이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현재에 몰두해야 합니다

 

-몸에 피가 묻은 꿈

 

출세가도를 달리거나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노력의 대가를 인정받아 부와 명예를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바지에 피가 묻어있는 꿈

 

곤란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 또는 질병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게 되거나 한순간에

감정이 폭발하여 주변 사람들을

당혹스럽게 만들 꿈입니다

 

-뱀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

 

경사스러운 일을 맞이하게 될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큰 돈이 들어오거나 재산이 늘어날 꿈입니다

횡재수도 있어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사람이 흘린 피를 먹는 꿈

 

사람의 피를 먹는 꿈은

재물을 집안으로 끌어들이거나

정신적인 재물을 자신의 것으로

완전히 소화시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굳게 마음 먹은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바라는 소망을 이루어 몸과 마음이

편해지게 될 꿈입니다

 

-손에서 검은 피가 나는 꿈

 

근심이나 걱정하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검은 피는 뜻하지 않는 사건으로 인해

생활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일로 사람들과 다투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등 마음고생 하게 될 꿈입니다

 

 

 

-얼굴에 피가 묻은 꿈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욕조 속에 피가 가득한 꿈

 

누군가에게 감동을 주게 될 꿈입니다

주변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일이 생깁니다

 

- 구타당해서 피가 나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이 갑자기 

순조롭게 풀리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구타를 당하는 것은

보통 좋지 못한 의미로 해석이 되지만

피를 흘리는 꿈은 장애에 부딪혀

잘 풀리지 않고 말썽을 일으키던 일들이

수월하게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귀에서 피가 나는 꿈

 

전대미문의 기쁜 소식을 듣고

물질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하고 있는 일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뜻밖의 사람에게 속임을 당해

피해가 막중하게 될 것을 말합니다

믿고 있던 사람의 배신이나

친구의 배신으로 재물은 물론

마음의 상처까지 입게 될 흉몽입니다

 

출처 : 상세한 꿈해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