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호(강동호)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백호(강동호) 사주분석
SNS를 하던 중 워터밤에 백호라는 분이 출현을 했는데 이름이 눈에 띄어 홀리듯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우리같은 사주명리술사들에게 백호란 이름은 참 친근한(?) 존재입니다.
본명도 '강동호' 입니다. 이게 만약 범호(虎)라면 인생에 급변동이 잘 생길 수 있는 이름입니다.
백호대살은 엄청난.. 아니 제1의 살기(殺氣)를 뿜어내는 글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한번 사주를 열어보았는데, 진짜 일주에 癸丑백호대살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월주와 일주에 편관이 득실거리고 있습니다. 이런 사주는 살기가 매우 강력합니다.
하지만 불약(不弱)으로 편관에게 쉽게 제압당하는 않습니다.
헬스를 열심히 한건지 몸이 엄청 좋으시던데 편관에 알맞는 개운법을 이미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그래도 편관은 편관입니다. 식상공망까지 되어있으므로 건강운이 정말 약하기 때문에 급작스런 사고, 암인자, 불치병, 질병을 매우 유의해야 합니다.
본래 성격은 낙천적이고 희망찬 모습으로 보이는데 한번 뚜껑이 열리면 엄청 화를 부르는 스타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백호라는 닉네임도 부드럽게 바꿨으면 좋겠습니다. 백호는 위로 올라갈 때는 일취월장 할 수 있겠지만 바닥으로 내리꽂을 때는 무섭게 떨어지거든요.
경진 괴강대운입니다. 괴강살도 백호대살과 앞다투는 글자입니다.
잘쓰면 카리스마, 리더십, 능력자가 될 수 있지만 너무 강해서 타인과의 불화,마찰이 너무 심해질 수 있거든요.
이 시기에는 사회 바깥으로 시비나 구설수 남들과의 불협화음을 주의해야합니다.
아주 부지런하게 사는 대운이고 남자에게 유리한 대운입니다. 육신도 정관으로 명예, 체면을 세우는 대운이며 조직에 속하고있으면 안정적입니다.
올해는 정관으로 내 체면, 명예를 세울 수 있는 세운으로써 올해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더 큰 기회와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삼재이므로 인생의 급변화가 생기는 시기가 되는데 어느정도 고통은 감내해야 합니다.
이 사주는 여자운이 원래 약하지만 내년에는 이성운도 매우 강력하게 들어와있는 상태로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