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사주명리] 배우 이제훈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제훈 님 사주를 가져와봤습니다. 얼마 전 영화 <탈주>에서 연기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연기를 잘 한다고는 알고있었는데 이 정도로 잘할 줄은 몰랐거든요~
아무튼...기토일간에 재성이 발달한 사주입니다. 재성인데 陰재성입니다. 그러니 재성이 안 보이는 환경에 가있다는 말이 됩니다.
안보이는 환경이란 해외, 무형, 정신, 예술 등을 말할 수 있겠죠. 그리고 본인도 자기를 그다지 드러내기를 좋아하지 않는 성격같아요. 겉으로는 중립적이고 중용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자기 앞가림을 참 잘하는 성격이고 야무지다? 라고 할 수 있겠어요.
자기관리가 잘되는 사람이면서 근면성실하기도 합니다. 반듯하면서 체면, 보여지는 시선에도 곧 잘 신경쓰는 것 같아요. 이런 사람은 만약에 병원을 가더라도 의사가 약처방을 해줄때 3시 30분에 먹으라고 하면 정확히 그 시간 딱 지켜서 먹는 스타일입니다ㅎㅎ
이제훈님은 재성이 발달했는데 붙잡아줄 인성이 떡하니 있습니다. 재성을 담아줄 금고가 있는 모양새죠? 극단으로 가지도 않고 음양의 조화가 괜찮습니다. 재물을 오래토록 보존이 가능한 성향입니다. 식상이 있기는 한데 지지해주는 세력이 없어서 껍데기만 남은 모양입니다.
식상은 약하더라도 午가 직업궁에 있으니 그 자체로 시선과 조명을 받는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적 요소는 됩니다. 정관은 세력이 일주에 있는 모양새라서 그래도 아예없는 식상보다는 힘이 있습니다.
대장 기질은 별로 없어보이면서 주변 환경에 잘 순응하거나 중재, 중용을 잘하는 스타일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쪽은 쭉 파고드는 기질도 보이네요.
31 갑술대운이 끝나고 이제 새로운 41 을해대운을 맞이했네요. 마침 재성대운이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활동력이 꾸준할 거고 부지런히~ 열심히 사는 대운입니다. 꾸준히 일거리가 생기게 되고 내 활동이나 터전이 생기게 됩니다.
돈 관리는 좀 신경써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뒤죽박죽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확실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살림살이가 잘 망가지기도 하고 고장나기도 하므로 그에 따른 손재수가 생기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재물적으로는 괜찮은 상태이지만 문서운이나 동업자, 친구, 동료운이 나빠지게 되므로 인덕의 몰락을 주의해야 하는 대운이기도 해요. 특히나 누군가의 원한을 살 수도 있는 대운입니다. 이 대운기간 동안에는 먹고 사는 걱정은 없는 대운입니다.
남자기준으로는 크게 대박을 치거나 망하거나 하는 대운은 아니고 꾸준히 든든하게 앞으로 나가는 대운입니다. 이제훈님은 다음 대운이 더 좋고 대박입니다.
올해는 체면, 입지, 명예, 작품에 대한 고민이나 생각이 생기게 되고 현실로는 경쟁의 환경에 많이 노출이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그 과정에서 손재수가 따르게 되거나 의식주 환경에서 손실이 따르게 되는 모습입니다. 예측 못하는 환경에서 현금 손재수가 생기게 되고 때로는 강렬하게 현금 손실이 따르게 됩니다.
그 과정 속에서 마음 속에서 원망, 불안, 초조 같은 감정이 생기게 되고 살림살이가 조금 불안불안 하는 운세입니다.
올해가 마지막 날삼재이므로 그 간의 활동에서 자신을 정리하고 다듬고 내실 위주로 가게 되는 대운입니다.
앞으로 오는 새로운 활동이나 무대를 위해 재정비를 하면서 힘을 기르는 2024년이 됩니다. 현재 자신의 활동에서 새로운 일이나 무대를 위해 궤도를 수정하게 되는 운세가 되겠습니다. 앞으로의 대운이 탄탄대로이기 때문에 크고 작은 일은 있더라도 딱히 걱정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