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 사주분석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 사주분석
요즘 핫한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의 안성재 셰프으 사주입니다. 일단 공식 프로필에는 생일이 안보이는데 인터넷에 공통적으로 돌아다니는 사주를 가져와봤습니다.사주가 범상치 않네요!
신금이 무려 3개에 년지에는 유금이 있네요. 게다가 축토가 월지,일지에 있고 지장간의 신금이 년월일에 투출되어 있습니다.
입격자인데 년,월,일 투출이니 하늘이 알아주고 땅이 알아주는 실력자입니다. 차가운 축토의 세력도 강하니 매우 예민하고 민감한 사주입니다.
대충 넘어가는 법이 없을거고 완벽주의 성품이 있기가 쉽죠. 뜻을 정하면 굽히지않을거고 황소고집이 될겁니다.
이 정도면 스트레스의 최고봉인데 허리도 콕콕 쑤시고 몸에 구멍이 나는 질병을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운으로는 완전 꽝입니다. 식상도 안보이고 木기가 있어주어야 하는데 지장간에도 일단은 안 보입니다.
재성이 없으니 재물에 대한 이해도도 떨어져보이고 이상적인 마음을 품으며 타인에 대해 재물을 희사하는 마음도 없어보입니다.
신강한 사주의 소유자이며 비겁의 경험과 노하우를 무기로 앞세워 살아가게됩니다. 그야말로 모 아니면 도랄까요? 성공도 크게 몰락도 크게~입니다.
조후가 완전히 쏠려있습니다. 인생이 롤러코스터 그 자체예요. 오르락 내리락 변화가 매우 심합니다.
화개살을 무기로도 살아가니 수행, 철학, 예술,전문가 등등.. 도 닦고 갈고닦는 일이 잘 어울립니다.
이 사주는 항상 불안,걱정,예민을 달고 삽니다. 참 성실하기는 한데 너무 예민하니 문제입니다. 통제력 상실이나 과잉행동의 우려도 보입니다. 사주가 너무 차가우니 뜨거운 열기가 급합니다.
대운으로 보면 상당히 좋은대운을 지나왔습니다.
조후가 망가져있는데 火운이 그나마 대운에 들어왔어요.
대운이 바뀌면서 관운도 들어오고 남자한테는 매우 유리한데 구설수, 관재수, 인간관계 몰락이 매우 염려가 됩니다.
대운이 바뀌면서 인색하게끔 보일수가 있으니 주변에 원한을 품는 사람이 생기기도 합니다. 지지는 겁재이므로 경쟁자들이 호시탐탐 엿보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차가운 칼날의 기운이 있으니 단절과 이별이 수시로 찾아오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