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에 도화살 있으면 바람둥이?

사주팔자에 도화살 있으면 바람둥이?
사주에서 바람기를 보는법은 다양합니다. 1개 가지고는 택도없고 2개 이상은 되어야 좀 주의깊게 보기 시작합니다. 3~4개면 일단 머릿속에 깔아두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 상태에서 운이 살랑살랑 유혹을 하면 넘어가게 되는 것이고요. 그런데 꼴랑 신살인 도화살이 사주에 있다고해서 바람둥이? 이건 너무 갔죠😆
도화살이란것은 내가 내 매력을 외부로 발산함으로써 사람들의 인기와 이목을 사로잡는겁니다. 당연히 예술도 포함이 되고요.
노래, 춤, 연기 등... 외모도 포함 됩니다. 잘생긴 것도 잘생긴건데 그 사람만의 매력이 있어야 도화살입니다. 예를 들어, 자수도화의 경우는 은밀하고 신비한 매력...섹슈얼한? 매력이 있죠. (외모는 당연히 평균 이상은 되어야ㅋㅋ)
도화살 = 바람둥이가 아니라 도화살 +@ 가 되어야 합니다. 도화살+水식상(특히 子) 남자는 재성혼잡, 여자는 관살혼잡이 되겠죠. 그리고 시주에 재성이나 관성의 유무도 살펴봐야하고 암합의 여부도 살펴봐야 합니다.
일주에 도화살+홍염살 같으면 확률이 더 올라가겠죠. 도화살+목욕지가 붙어도 애정행위가 많다고 판단해 볼 수가 있고요. 도화살+망신살도 그렇죠. 도화살+戌이 많아도 그렇습니다.
"바람을 핀다!" 라고 확언하는 것은 하수고
"유혹이 많이 따르겠다" 고 말하는 것은 고수입니다.
물론 전자가 더 인기는 많습니다.^^;;; 시원하니까요~ 그런데 틀릴 확률도 엄청 높아집니다. 원국에서 외도 확률이 매우 높은데 운이 유혹을 맛봐도 바람을 안피우는 사람이 있습니다. 본인의 의지가 매우 강한 사람은 유혹도 이겨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