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유명인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문원 사주

로운사주명리 2025. 7. 4. 23:12
반응형

 

 

문원 사주풀이

 

즘 뜨거운 화제로 급부상하고 있는 사주입니다. 상관생재격 사주면서 상관이 기립해 있는 모습입니다. 월주궁에온통 보석밭이고 먹을게 풍족해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상관격 사주이기 때문에 불안정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이런 사주는 혜택이 들쑥날쑥 불안정하기 때문에 이런 사주는 빨리 부모품을 떠나라고 조언을 해주죠. 

나머지 시간자리를 몰라서 년월일 삼주만 가지고 풀어봐야겠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월주 자리에 상관이 기립해있기 때문에 일단 관성을 극하게 됩니다. 상관이 기립해있으면 뭔가요? 성격이 굉장히 자유분방합니다. 끼와 재능도 뛰어나지만 남의 시선, 체면치레, 법규, 규범, 시스템 따위 별 신경을 안쓰게 되죠. 문제는 상관이 있으면 얘를 조절할 관성이나 인성이 들어와 있어야 하는데 비견과 재성만 들어와 있는 모습입니다.

 

그러니 음양의 편중으로 한쪽으로 쏠려있으면서 나머지 부분들이 굉장히 부족한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관성은 사회통념, 규칙, 간판, 체면, 명예가 되는데 얘가 일단 없으니 통제력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조절력 부분을 담당하는 인성이 없는 모습인데 조절력이 없으면 역시 과잉행동을 하기가 쉬워지겠죠?

 

비견이 받쳐주므로 자기 자신의 에너지가 뛰어나고 자기 주도력, 추진력도 강한 사람이고 자기만의 고유한 기술이나 스킬을 가지고 있겠습니다. 비견까지 기립해있고 상관까지 기립해있으니 방송에 나오더라도 사람들을 별 신경을 안쓰게 됩니다. 그리고 이게 자신의 본 모습이므로 가식은 좀 없는편입니다.

 

子에 정재가 되므로 사람이 근면성실한 부분이 있습니다. 자유분방하지만서도 자기관리를 소홀히 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꾀를 잘 내기도하고 남들에게 말을 안하는 자기 자신만의 비밀스런 부분을 간직하기도 합니다. 막연한 근심과 미래에 대한 걱정같은 것들도 달고 살게 됩니다.

 

일주가 십이운성 태이니 순수한 부분이 있겠고 어리숙한 모습이 있어서 남들이 잘 챙겨주기도 합니다. 상관생재가 되므로 재물적인 부분에서는 이점이 있지만 과정과 결과에만 몰입하므로 나머지 것들을 미처 생각을 못하는 면이 있습니다.

 

끈기있게 하나를 추진하는 힘을 기르던가 인내력, 조절력을 기르던가 하여튼 노력을 많이 해야하는 사주입니다.

 

丑대운인데 그나마 남자는 잘 써먹기는 합니다. 丑천을귀인이니 중간에 기회가 한번 오게 되는데 반안살 대운이므로 역동적인 활동은 어렵고 현실에 머무르는 대운이 됩니다. 대운 자체는 상당히 위험한 대운들이 남아있는데 寅대운을 앞으로 어떻게 보낼지가 관건이네요. 편관대운이기도 하고 호랑이 대운이므로 난이도가 상당히 높겠는데요. 

 

올해 같은 경우에는 겁살로 시작해서 다음 다다음까지 겁재천으로 흘러 갑니다. 주도권이 하나도 나에게 없으므로 그냥 무조건 겸손하고 고개 숙이고 살아야 합니다. 왜냐!? 올해는 고약한 운이 들어왔기 때문이죠. 현금운은 바짝 바짝 마르고 섣불리 움직였다가는 천라지망 때문에 구설수에 휩싸이기 때문이죠. 

 

재성이 절태지로 힘이 없어지기 때문에 여자의 혜택을 받기도 어렵습니다. 주도권이 본인에게 하나도 없기 때문에 결국 칼자루는 상대방이 쥐게 됩니다. 무조건이에요. 다음년도는??

 

다음년도에는 일지충이 되기 때문에 이별, 변화, 변동, 파괴, 재구축의 운이 오게 됩니다. 정재를 충하기 때문에 이성과 충돌을 하게 되겠죠. 일단은 결혼에 성립될 조건이 딱 하나입니다. 이정도 조건으로는 혼인이 되기는 어렵고 상대방이 밀어붙이면 가능은 합니다.

 

보니까 신지님의 사주에는 내년에 남자운이 대폭발하게 되는데...바뀌는 대운이 안좋으므로 본인은 남성의 혜택을 못보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