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tip

[프랑코 폰타나 : 컬러 인 라이프] 사진 전시회 다녀온 후기!

반응형

 

[프랑코 폰타나 : 컬러 인 라이프] 

사진 전시회 다녀온 후기!

 

정말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누리고 왔습니다

보통 서울을 갈 일이 없어서 

잘 안가게 되었는데 이번 기회에 

바람도 쐬고 왔네요😆

 

음악은 물론이고 미술도 좋아하는데요..!

사진 전시회는 아예 처음이었습니다

 

보통 아티스트가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한땀 한땀 연출한 것들만 봤는데

사진 전시회는 생소했어요

미술도 여러 분야가 있다보니 그렇겠죠..?

 

전시된 작품들을 둘러보면

마치 그림이라도 그린 것 같은

색감이 매우 뚜렷하고 화려한 특징이 있었습니다

 

그림 같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표현일지도요..!

 

작품들을 둘러보면서

맘에 쏙 드는 작품들도 있었어요

오른쪽 작품은 프랑코 폰타나의

작품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작품 중에 하나랍니다~

 

 

자로 잰듯한 화려한 색감들이 돋보였어요

작품들이 하나같이

마치 그림으로 그린것 같은

화려한 색감을 연출합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 들었던 작품입니다..!

백사장을 파스텔로 색칠 한 것 같은

질감이 예뻤어요

 

 

 바다 같이 보이지만

사실 땅을 촬영한거라고 합니다

 

여기는 굿즈 샵인데

브로마이드, 엽서, 노트 등

여러가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미술은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조각을 하는 것들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사진도 예술이 될 수 있다는 걸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간만에 찾은 서울은 역시 볼거리가

너무 풍성하네요...!

역시 사람은 문화생활을

하고 살아야 하나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