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독수리가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나는 꿈,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하늘로 날아 오르다가 추락하는 꿈

반응형

 

 

독수리가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나는 꿈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하늘로 날아 오르다가 추락하는 꿈

 

-독수리가 하늘을 나는 꿈

 

직장, 사회에서 신분이 상승되고

하는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뜻합니다

하는 일마다 잘 되는 길몽입니다

 

-맑은 하늘을 본 꿈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특히, 스승이나 협조자의 도움으로

일 처리를 더욱 완벽히 해낼 것입니다

 

-바위가 하늘로 솟는 꿈

 

목표 성취를 위해

뜻을 굽히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흔들리지 않는 굳은 결심을 나타냅니다

 

-박쥐떼가 하늘을 나는 꿈

 

근심걱정이 말끔히 해소되며

노력만 하면 성취가 가능하게 되는 꿈입니다

 

-백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부귀공명하고 출세할 꿈입니다

어려운 시험 합격, 국회의원 당선 등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뜻밖의 횡재로 큰 부를 축적할 꿈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복이 굴러들어 오고

복권 당첨 등 횡재수에 관련된 꿈입니다

 

-하늘에서 돌이 떨어지는 꿈

 

명예가 실추되거나 재물 손실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똥이 떨어지는 꿈

 

목돈이 들어오거나 하는 일에서 

큰 성취를 얻어 풍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

 

귀인, 스승, 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게 됩니다

 

-하늘을 날며 불 끄는 꿈

 

곤경에 처하거나 위험에 빠져

고통을 겪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하늘을 날아가는 새를 보는 꿈

 

자신의 주거지를 이동하게 되거나

멀리서 뜻하지도 않은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하늘에서 종이가 우수수 떨어지는 꿈

 

새로운 정보,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어떤 출판물에 관한 일을 하거나

정보를 듣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하늘에서 두 눈이 날 내려다보는 꿈

 

내려다보는 눈이 맑고 초롱초롱했다면

중대한 시기에 적절한 판단을 내려

이득일 생길 것을 의미하고

내려다보는 눈빛이 흐릿했다면

계획한 일에서 어려움이 닥칠 것을 의미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널리 명성을 떨치고 생활의 풍요를 누리고

창업을 시작하거나 일의 능력을

과시하게 될 일이 생깁니다

 

 

 

-용이 하늘로 오르는 꿈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서 명성을 떨치거나

큰 공로를 세움으로써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꿈입니다

 

-불꽃이 하늘 높이 치솟는 꿈

 

대인관계에서 낭패가 발생할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생기거나

소문 등으로 피해 및 곤란을 겪게 될 꿈입니다

평소 신뢰하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불쾌한 소문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의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꿈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고

혼기가 찬 미혼자라면 결혼을 준비하게 되며

사업가라면 일이 활기를 띄어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될 좋은 꿈입니다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꿈

 

재미 삼아 응모한 복권 또는

경품에 당첨되어 횡재하게 되는 꿈입니다

 

-하늘로 날아오르다가 추락하는 꿈

 

상황이 어수선해질 꿈입니다

긴박한 상황에 부딪혀 어찌할 바를

모르게 되거나 일의 의욕을

상실하게 될 꿈입니다

 

-하늘에서 미꾸라지가 떨어지는 꿈

 

만사형통하게 되며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