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유명인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더 글로리 추선생(허동원) 사주분석

반응형

 

[로운사주명리] 

더 글로리 추선생(허동원) 사주분석

 

 

 

 

 

요즘 이혼 기사를 자주 접해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추선생 역할을 맡았던 배우 허동원님의 사주를 가져와 봤습니다. 먼저 배우자궁을 의미하는 일주에 백호대살, 양인살이 들어왔네요. 이것만으로도 배우자궁에 위협요소가 들어오게 됩니다. 배우자의 몸이 아프거나 아니면 배우자가 돈을 까먹거나...관계불안(외도)이 생기기도 합니다.

 

게다가 축오원진귀문관살을 월주와 일주에 가지고 있어요. 이것은 사람과 사물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지 못하고 불안, 의심, 증오 등 부정적인 감정을 끌고와서 다툼이 생기기도 합니다.

 

원국이 이러한 상태인데 현재 대운을 보니 丙戌대운이고 정재가 입묘합니다. 정재는 정부인을 의미하죠? 12운성으로는 정재가 양지이고 편재가 입묘하게 되네요. 재성이 무형의 상태이므로 배우자의 존재감, 역할이 두드러지지 않는 의미가 됩니다.

 

허동원님은 계수일간으로써 2023년에는 계묘년으로 천을귀인과 식신운입니다. 이 때는 의식주의 확장과 식구의 증가 등의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만. 대운은 정재가 입묘한다고 말씀드렸었죠? 그럼 세운은 1년짜리 기운이므로 해당 운이 지나가게 되면 사라지게 되고 다시 원래 대운으로 편입되게 됩니다.

 

그러나, 아직 끝나지 않은 것이...2025년에는 다시 정재운이 들어오게 돼요. 게다가 또 천을귀인입니다. 계수일간에게 2025년은 상당히 좋은 운이 됩니다. 2025~2026 전부 이성을 의미하는 재성운이 도래하게 되므로 올해가 지나가게 되면 또 이성운이 꽃피우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 亥대운에도 재성이 절지에 들어가 있어요. 역시 묘지와 마찬가지로 배우자 덕이 부족하게 되므로 개운을 사용하지 않으면 또 다시 다툼,시비,구설 등이 잘 발생하기도 합니다. 

 

운이 안좋더라도... 배우자 궁이 불리하더라도... 개운법을 잘 쓰고 서로 노력을 하면 잘살기도 합니다. 사주팔자는 어디까지 지침서이자 안내서이지 숙명론이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