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유명인 사주분석

방송인 장성규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2024. 12. 11. 18:46
반응형

방송인 장성규 사주분석

 

이번에 논란이 하나 떴던데...사주를 열어보니 당장에 큰일은 없어보입니다. 왜냐하면 다음 대운도 그럭저럭 잘 지내게 될 대운이 되기 때문이죠. 지금 일어나는 일은 삼재가 오기전에 일어나는 브레이크(break)입니다. 이 대운에는 관(官)이 힘이 없는 대운이기는 하지만 어지간해서는 떨어질 일이 없게 됩니다.

 

편재대운이었으니 이 대운에서는 재복에서는 발복을 하게 되지만 한 번에 덕을 잃기도 하므로 이런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대운에는 주변에 도와줄 사람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극단적으로 떨어질 일은 없습니다. 편재대운 특성상 한번에 치고 갔다가 한번에 날라가는 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특히, 올해같은 경우에는 재물과 활동운이 사라지게 되므로 사회적으로 구설수를 빚거나 마찰을 빚기도 합니다.

 

년주가 원진귀문에 걸려있고 월주는 辰辰형살이 되어있으니 껄끄러운 2024년이 되지요. 다음 2025년에는 어쩔 수 없이 현재 자리에서 물러나야 하는 입장이 되면서 활동력이 소극적으로 위축되는 모양새가 됩니다. 가정에서도 껄끄러운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직업적으로는 혼란스러운 모양새가 됩니다.

 

이 때는 일을 벌이지 말고 가만히 수성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내년에는 자신이 뭘 할지 혼란스러운 상황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 때 섣불리 움직이면 오히려 더 안좋을 수가 있습니다. 일을 벌이기보다는 내실을 다지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40대 중반~50대 중반에는 크게 잘 될 일도...크게 안 될 일도 없고 그럭저럭 안정적인 삶을 영위할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