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카페투어

강원도 양양 조용한카페, 신상카페 <카페보라여우>

반응형

강원도 양양 조용한카페

신상카페 <카페보라여우>

 

매주 수요일 휴무

OPEN - 10 :00

CLOSE - 20 : 00

 

LAST ORDER - 19 : 30

 

오랜만에 카페투어 포스팅입니다

현재 휴양차 강원도에 혼자 와있는데

역시 카페를 안갈순 없겠죠

 

카페보라여우는 물치항에서

차로 10분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다만 들어오는 길이 외길이고

상당히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서

운전 초보자분들은 잘 찾아오셔야 할 듯 합니다

 

별도의 주차장이 없고

주변 아무곳에나 대면 될 듯 한데

주차가 약간 애매합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으며

규모가 널찍합니다

겨울철이라 그렇지

봄이 되면 상당히 메리트가 있을 것 같아요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새 건물 냄새가...😉

여쭈어보니 오픈한지 40일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드립커피도 판매하고 있으며

직접 로스팅까지 하시는 듯합니다

아인슈패너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베이커리카페는 살짝

기피하는 경향이 있어서 로스터리카페

검색해서 와보았는데 

일단 고즈넉해서 첫인상이 좋았어요

새 건물이라 그런지 너무나도 깔끔깔끔 합니다 

조명이 예뻐요 ㅎㅎ

실내는 아담한 사이즈?

한 15평 정도 되어보입니다

비수기 지나가면 야외 테라스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저 멀리 강원도 바다가 보여요!

오션뷰입니다 ㅎㅎ

조용한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힐링 될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이미 힐링 중...

바깥 구경 하고 있는데

쿠키 주셨어요~ 🙏

밤이 되면 더 예쁠 것 같네요

시끌벅적한 카페를 기피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양양 신상카페 보라여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