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카페투어

[평택/송탄 카페] 핸드드립카페 미드바르앳홈

반응형

[평택/송탄 카페] 

핸드드립카페 미드바르앳홈

 

월, 일 (매주 정기휴무)

화 11 : 00 - 21 : 00

수 11 : 00 - 19 : 00

목 11 : 00 - 21 : 00

금 11 : 00 - 21 : 00

토 11 : 00 - 20 : 00

 

🌙대형 주차장 보유

 

미드바르앳홈은 평택/송탄카페 중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카페인데요

저는 송탄에서 34년을 살았지만

얘기만 들어봤지 실제로 온 건 처음이었어요😅

카페 외관만 봐도 이국적인 느낌에

개성이 확실해 보였습니다

 

입구에 들어오고나면

테이블이 있는 룸이 3개가 나뉘어져있는

독특한 카페에요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3시가 넘었음에도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이 곳 주변에 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주로 고객이 젊은 층이었어요

 

 아가지기한 느낌의 소품과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손님들이 저마다 포토존을 찾아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

카페는 1층만 운영하고

2층은 가정집입니다 :)

 

규모에 비해 bar는 아담한 사이즈였네요

사장님께 커피고수의 느낌이...났습니다ㅋㅋ🤔

 

 

여타 다른 카페에 비해서

메뉴 종류가 간결한 편이었는데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하는 것보다

에스프레소와 아인슈페너를 중점적으로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미드바르 블랜딩을

주문했습니다..!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에티오피아, 다크초콜릿, 헤이즐넛, 갈색설탕

을 블랜딩해서 만든 커피래요!!

 

다음번에는 아인슈페너를 마셔볼까봐요

기대 됩니다~

화장실은 여기 한군데 있는데

화장실 내부도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가득했네요

옷은 굿즈인가봐요 :)

 

화장실 내부도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더라고요

소품, 조명, 인테리어... 

여기저기 정성스런 손길이 묻어난게 보여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고양이가 2마리 있는데

삼색 고양이에요

애기들이 너무 순해서

사람 손길도 거부 안하고 얌전~합니다

심지어 어떤 손님은 안기까지 하는데

아무런 반항(?)도 하지 않고..너무 순해요

 

큐알코드 잘 찍나 감시하는듯...

이 곳은 진동벨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가져다 주세요 :)

가장 중요한 커피 맛 역시

훌륭했습니다!

 

밸런스가 적절히 조화된 커피였어요

바디감도 어느정도 있고

뒷맛도 깔끔깔끔 했습니다

어느 한 부분이 지나치게 강조되지 않은

깔끔한 맛의 커피였습니다👍

 

미드바르앳홈, 또 올 것 같아요..!

아무래도 거리가 멀기에

친구들은 항상 가는 카페를 가겠지만...

저는 올랍니다 ㅎㅎ

 

날씨가 아직 한겨울이라..

야외는 이용하지 않지만

날씨가 풀리면 이제 사람이 더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평택 송탄카페

미드바르 앳 홈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