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비겁 대운이 오게 되면 일어나는 일

반응형

비겁 대운이 오게 되면 일어나는 일

 

대운은 10년주기의 운을 말합니다
이 대운이 십성 비견,겁재 즉
비겁으로 들어오면 어떤 현상이 일어날까요?

비겁은 자신의 주체성과 의지 등을 말합니다
십성 중에서 가장 강한 기운이며
신강, 신약을 판가름하는
중요한 열쇠이기도 합니다

신강 신약사주에 따라서 다른데
신강사주에서 비겁이 대운으로 들어오면
되도록이면 수성하라고 합니다

안그래도 강한데 더 강해지니
인생을 제멋대로 살아가고
남의 말을 잘 안듣습니다

엉뚱한 생각을 할 수 있고
누가 봐도 아닌 걸
자기 고집대로 밀고 가다가
낭패를 볼 수가 있습니다

대박을 칠 수도 있겠지만
확률적으로 낮기 때문에
안정의 측면에서
수성을 권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신강사주인데 비겁이 통째로
들어오게 되면 수성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수성이란 공부, 기도, 명상, 직장생활 명입니다)

반대로 신약할 때는 비겁이 나의 힘을
강하게 해주지만 무조건 좋을까요?

그렇다고만은 볼 수 없습니다

우선, 나를 극하는 관성에 맞설 수 있는
내 세력이 강해집니다

편관일 때는 식신이 있어주는게
무조건 좋지만 정관, 편관 둘 다
나를 극하는 관성의 스트레스에
대항할 수 있는 내 주체성이 강해집니다

하지만, 내 주체성이 강해지면
남의 말을 잘 안들으려고 하기 때문에
이 점은 유의하여야 합니다

나의 식상 즉, 행동이나 일적인 측면에서는
생(生)을 해주기 때문에
나의 활동무대가 좀 더 넓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주 재다신약(財多身弱)의 특징

사주 재다신약(財多身弱)의 특징 재다신약의 뜻은 일전에 포스팅한 군겁쟁재와는 다른 결을 가진 내용입니다 사주 군겁쟁재, 군비쟁재에 대하여 (사업하면 안되는 사주?) 사주 군겁쟁재, 군비

leechar1212.tistory.com


특히, 재다신약 사주 일때
비겁이 들어오면
큰 돈을 벌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 많은 재성들을 내가 감당할 만한
기운을 얻게 되니 이럴 때는
큰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비견 겁재의 성질에 따르면
돈을 얻었다가도 잃을 수 있기에
안정의 측면에서는 좋다고만 볼 수는 없습니다

결국 비견 겁재란건 내 세력과
(형제, 자매, 친구, 동료)
나눠먹어야 하거나 배신당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여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