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괌 자유여행 2일차 후기 (괌 프라자 조식, 돌고래투어, 괌 해수욕장, 투몬비치 해수욕)

반응형

괌 자유여행 2일차 후기 

(괌 프라자 조식, 돌고래투어

괌 해수욕장, 투몬비치 해수욕)

본격적인 여행 2일차 입니다!
호텔 조식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별로 기대는 안했지만 이 곳 조식이 괜찮아서
다른 호텔에서도 온다고 카더라를 들었습니다(..)
 

 

 

아침부터 고기..?
어쨌든 비주얼이 괜찮아서...
 먹어봤는데 살짝 딱딱한데 맛은 있었습니다
 

베이컨이랑 소세지 
특히, 소세지가 맛있었어요ㅋㅋ
베이컨은 맛있지만 투머치하게 짭니다;

양상추, 계란 후라이, 케찹도 있으니까
토스트 식으로 먹어도 괜찮을듯해요~
 

오른쪽에 커피 아닙니다~(아이스티)
원두커피는 따로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볶음밥도 준비 되어 있답니다~
 
 

조촐한(?) 아침식사...

계란 후라이는 배신하지 않죠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맛은...흐음 싸구려 커피!?
그냥 인스턴트 커피 맛입니다ㅋㅋ
딱히 추천드리고 싶진 않네요
 
조식도 다 먹었겠다..
돌고래 투어까지 시간이 비게 되므로...
빈둥대다가 투몬비치를 가기로 합니다
 

 
물 색깔이 제주도 비슷한 느낌이긴 한데
살짝 다른점은 수심이 매우 얕고
갈 수 있는 폭이 길다는 점이었어요
 

수심이 매우 얕고 물이 깨끗해서인지
발목까지 와도 물고기가 헤엄치고
노는 게 보였답니다🥲
 

이래서 부산 느낌이라고 했다가..
취소한 이유입니다...
물이 정~~~말 깨끗합니다

햇빛은 매우 뜨거우니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

사진 찍으려고 잠깐 벗었는데
익는 줄 알았네요🥲

 

물 색깔 미쳤쥬!??

 

 
이제 실컷 놀고 사진도 많이 건졌으니..
돌고래 투어를 하기로 합니다
돌고래 투어는 밴으로 호텔별로 
돌면서 사람들을 태우고 이동합니다
소요 시간은 대략 1시간 입니다
 

 
차 안에서 사진찍었다가
졸다가..하다보니 어느 덧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이 지역 만큼은
이상하리만치 폭염☀️ 이었어요
습도도 무지하게 높고...햇빛도 엄청 뜨거웠습니다
여기서 있다가 다 타버리게 생겼어요ㅠ 
 
자외선차단제로 무장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기왕이면 70짜리 이상이 좋을 듯 합니다
100짜리 스프레이 차단제도 파는데...
이건 또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겠습니다
 

 

이제 배를 타고
돌고래들을 보러 가는 시간입니다..!
너무 기대됩니다~~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다 친절하셨고
유쾌하신 분들만 계셨어요~

 

 

 

!!!!

 
어느덧 돌고래들이 있는 지역까지 왔고...
돌고래들이 배를 따라옵니다
너무 귀여워요ㅠㅠ

실제로 보면 장관입니다...진짜루...
야생에서 자란 녀석들이기 때문에
더 신기한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돌고래들은 워낙 인간한테 친화적이라고
말만 들어봤지 이럴 줄이야ㅠㅠ

돌고래투어에서는
맥주, 콜라, 물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이 곳 관리자분께서는 스킨스쿠버 이후에만
음주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셨습니다~
 

 

 

스킨스쿠버는 배 앞 좁은 반경
앞에서만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위생이 신경쓰이신다면
개인장비를 챙겨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물 속은 차마 찍질 못했는데...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이 엄~청! 많았답니다
물도 너무 깨끗해서 훤히 다 보였달까요
신세계였습니다...증말루...
 

 

 

이제 스킨스쿠버도 즐겼겠다..
준비된 참치회를 먹기로 합니다~!
맛은...? 뭐 그냥 그랬습니다ㅎㅎ
큰 기대는 안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이게 바로 신선놀음이구나~~
싶더라고요 ㅋㅋㅋ
바람도 시원하고ㅠㅠ
술이 기냥 쭉쭉 들어갑니다

돌고래투어는 괌에 가시면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니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2일차 일정이 더 있긴한데
스크롤 압박도 심하고 힘드네요...
나눠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