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사주명리] 식신운, 천을귀인운에 겪고 있는 일

반응형

 

[사주명리] 

식신운, 천을귀인운에 겪고 있는 일

 
 

 

 

 

 

 

 

 
저에게 올해는 지지로 식신이며
천을귀인운에 해당합니다
천간으로는 계수로써 복음운이 들어와
의지, 주관이 더 강해지는 년도입니다
 
지지에 식신운이 들어오면
내가 하는 일의 기술력 증가, 의식주 확장
식구증가, 건강운 증가, 식복 등 
행여나 굶어 죽을 걱정은 안하게 됩니다
 
게다가 올해는 계묘년으로써
지지 묘의 글자가 들어옵니다
간지론으로 세운은 보지 않는 다고 하지만
묘의 기운을 안받는것은 아닙니다
 
묘는 직주이동과 큰 연관이 있는 글자로써
지지 식신, 천을귀인 운이 들어옴으로써
넓고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35년 살던 고향에서 벗어나
조금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니..
감회가 새롭기도 합니다
 
월운으로 살펴보면 巳월에 이사를 가게되니
천을귀인이 두번이나 중첩되네요
인생의 큰 변화를 겪게 되는 시기입니다
 
해외여행을 갔는데 우연찮게 한분의
귀인을 만난 것 같습니다
저는 올해 귀인을 두 분이나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명리쪽으로 맘이 더 기울었지만....🤔)
 
참 신기했던게 올해 들어서
일들이 술술 풀리고 있습니다
골치 아픈 일들이 그냥 술술 해결되는 것을 보면
천을귀인의 작용인걸로 보입니다
 
게다가 식신, 천을귀인의 운이므로
식구증가운도 존재합니다
결혼운을 확률로 치자면 내년이 더 높긴한데
올해도 만만치 않네요...
 
제 운을 가만히 살펴보니
앞으로의 대운도 그렇고...
그 동안 힘들었던 시간을 지나서
빛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