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유명인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배우 장신영 사주분석

반응형

[로운사주명리] 배우 장신영 사주분석

 

경술 괴강일주입니다. 음이 발달한 사주인데 양기가 없다시피해서 밸런스가 깨진 모습입니다. 이런 불균형은 연예, 방송같은 특수직업군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인생의 변폭이 극단적입니다. 혜택, 안정도 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어떨때는 잘 괜찮다가도 또 안그럴때는 매우 힘들게 됩니다.

 

경금일간은 잡아 가두는 힘이 강합니다. 손에 거뭐지려고 하기 때문에 다소 강한 모습(강제력)을 보이기도 해요. 괴강살은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흉한데 오죽하면 예로부터 여자사주에 괴강이 있으면 만혼을 하라고 권장했을 정도입니다. 이것은 가정내 주도권, 장악력, 가주노릇을 여성이 하게 되기 때문인데 그 과정에서 남편과 다툼, 시비, 불화가 잦아지게 됩니다. 

 

괴강은 생활력이 우수하고 카리스마가 강하기 때문에 바깥생활에서 쓰게 되면 오히려 장점이 될 수 있어요. 

괴강의 개운법으로는 주말부부, 남자가 아예 찍소리도 안(못)한다던가, 장거리 부부 같은 경우에는 어느정도 개운이 되기는 합니다. 이마저도 완벽하진 않습니다.

 

괴강도 괴강이지만, 보시다시피 이 사주에 시간은 없으나 관성이 없습니다. 관성이 없다는것은 내 사주에 남자가 없다는 뜻과도 같습니다. 또는, 남자를 신경쓰지 않는다고도 할 수 있죠.

 

먼 곳에서 구해와야 하거나 활인업 남자, 해외남자, 섬 남자 등등 충족할 수 있는 조건은 여러가지지만 이 밖에 일반적인 남자를 구해오면 배우자의 혜택이 상당히 불안정 하다고 할 수 있어요. 

 

무관성도 노력하면 연애,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남자와 오래갈지, 안정성이 있는지 없는지는 사주에 다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괴강일주에 관성이 없으면 남자복은 매우 떨어진다고 봐야합니다. 설령 시간에 관성이 있더라도 먼 곳에서 구해와야하는 남자가 돼요.

 

 
36 기사대운인데 보시다시피 관성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정관이 아닌 편관이죠. 편관은? 나쁜남자 또는 혜택이 불안정한 남자가 됩니다.잘해줄 땐 숨넘어가게 잘해주다가도 어느 순간 팍 식어버린다던지, 돈이 있으면 사랑이 없다던지, 혜택이 불안정합니다. 이것도 음양의 밸런스가 편중돼서 그렇습니다.게다가, 일지는 사술원진귀문이니 서로를 미워하는 힘이 강해지게 됩니다. 

2024년도에는 활동력이 매우 저조해지고 압박, 스트레스 등의 환경에 노출이 되는데 일지를 충때리고있죠. 일지충이 되면 가정궁이 한번 깨지고 나서 재정립을 이루게 됩니다.삼재가 오기전에 혹독하게 운이 꼬였네요..ㅠㅠ2025년에는 삼재가 시작이 되거든요. 2025. 2026 에도 남자운이 들어와있긴 합니다. (2026에는 정관이 되니 이 때 남자운은 안정됩니다.)

 

그리고 46대운에는 비로소 편관아닌 정관이 됩니다. 이때는 일지를 합하고 있으니 정말 제대로 된 남자복을 갖추게 되네요. 음양도 안정화되어서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