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유명인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가수 에일리 사주분석

반응형

 

[로운사주명리] 가수 에일리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관재구설, 시비가 자주 걸리는 구조의 사주

[로운사주명리] 관재구설, 시비가 자주 걸리는 글자 오늘은 관재구설, 시비, 다툼이 자주 걸리는 구조의 사주를 알아보도록 할까 합니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자면.. 1. 지지에 寅이 있는 경우 -

leechar1212.tistory.com

 

음....지지의 글자들이 상당히 쎕니다ㅎㅎ 이전 시간에 배웠던 살기가 강한 글자들로만 포진되어 있습니다.. 寅, 巳, 형살까지...게다가 경금일간입니다. 경금은 잡아가두는 힘이 강합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 강제력을 동원해서라도 실속을 추구하겠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잔가지들을 쳐내버려서라도 자신의 실속을 추구하겠다는 말이에요? 정확, 실속, 실리추구형이기 때문에 대쪽같고 똑 부러진 성격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己己병존입니다. 기토라는 글자 역시 실속추구형 글자입니다. 겉으로는 중립적인 성향의 액션을 취하지만 사실 그 안으로는 자신의 실리를 모두 챙기고 있다는 뜻이에요. 癸랑 비슷한데 자기 패를 다 안깝니다ㅎㅎ 중요한 수는 감춰두고 있다는거죠. 냉정한 경쟁사회를 살아가려면 이런 면모도 필요하죠. 그러니, 이 사람은 내버려둬도 자기가 알아서 잘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주변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면이 있고...배우자감도 그런 사람을 고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에일리님은 남이 보기에 못나 보이는것을 싫어하고 자신의 체면과 지위, 명예에 상당히 민감한 사람입니다. 그러니, 나의 배우자감도 그런 사람이어야만 한다는 거죠. 배우자는 실력, 권력, 실속을 지닌 남자가 됩니다. 왜냐하면, 지지에 있기 때문입니다. 

 

 

대운을 보면 계유대운이네요. 궤도수정이 巳酉丑으로 이루어집니다. 장성살 대운이므로 자신이 총대매고 대장역할을 하게 됩니다. 홀로서기, 자립, 독립의 기운이 왔고 경쟁환경에 크게 노출이 되어있습니다. 내가 원하지 않더라도 주변에 자주 베풀일이 생기거나 베풀어도 상대가 고마운 줄 모르게 됩니다. 하지만, 베풀어야 내가 살게되므로 크게 억울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酉라는 글자역시 살기가 있는 글자거든요~

 

2024년 올해는 꼼짝마라네요...활동력이 크게 감소하고 세속적인 보상이 잘 안이루어지는 한해가 됩니다. 개인의 탐욕, 욕심을 부리다가 낭패를 볼 수 있겠네요~ 문서사, 배신, 사기를 크게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손발이 번거로워지므로 기존에 꼬박꼬박 들어오는 저작료, 인세, 수수료같은 것들이 있었다면 잘 타먹으면서 활동력을 줄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현재 만나고 있는 남자는 역량이 점점 더 발전하는 사람이 됩니다. 현재는 역량이 크게 있는 사람은 아니나 점점 더 발전하는 형태의 잘~~생긴 남자가 됩니다. 꼭 얼굴이 잘생겼다는건 아니고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