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유명인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배우 송하윤 사주분석

반응형

[로운사주명리] 배우 송하윤 사주분석

 

 

 

현재 대운이 乙未백호대살 대운이네요. 위로 한번 튀고 아래로 한번 떨어지는 운이 됩니다. 현재는 대운의 초입으로써 구설수에 휩싸인 모습입니다. 백호대살 대운은 물어뜯거나 물어뜯기는 운이 됩니다. 이 말은 내가 횡재수를 얻기도하지만, 반대로 인덕의 상실, 본인 또는 가족의 신변에 이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 대운은 교육자, 공직자, 의료, 법무, 예술, 종교, 복지, 활인의 일을 제외하고는 어렵습니다. 앞으로의 운을 봤을때는 내년까지는 좀 고생을 해야할듯 합니다. 경금일간이 올해랑 내년이 좀 어려운 운이 되거든요~ 게다가 이 분은 백호대살 대운까지 겹치니 변동의 폭이 굉장히 넓어지게 됩니다. 

 

더위에 갈증이 난 것처럼 정신적으로 지치거나, 혼란의 세월을 겪기도 하기 때문에 건강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올해같은 경우에는 주변사람들에게 불쌍하거나 어려운 모습을 보여주면 도움이나 후원이 따르기도 합니다. 그러니, 최대한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는 편이 좋습니다.

 

올해는 형살, 원진귀문관살, 격각이 들어옵니다. 나의 입지가 굉장히 좌불안석이고 미움, 증오, 원망의 감정이 지배하게 되네요. 건강의 하락운이 오기 때문에 사고, 수술수를 주의해야 합니다. 일지에 형살 세운이 왔다는 것은 내 몸을 고치거나, 집안환경을 대폭 수정한다는 이야기거든요.

 

백호대살 대운이기 때문에 몸건강에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내년에도... 흉살 종합세트가 들어옵니다. 형살, 충, 천라지망까지..?? 정말 상당히 힘든 운의 연속이기 때문에 뭐라 할 말이 없네요...관재구설수이 발생하게 되고, 심하면 송사의 기운까지 있어 보입니다. 내년에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큰 변동이 발생하게 되며 완전히 부딪히고 깨지는 모습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