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사주명리] 망신살 운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반응형

 

[사주명리]

망신살 운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오랜만에 신살 포스팅입니다

망신살은 사주를 모르는 일반 대중들에게도

익히 알려져있는 신살 중에 하나죠?

 

망신살이란 것은 내가 뜻하지 않아도

외부에 나의 비밀이나 은밀한 행위들이

까발려져 노출되는 시기입니다

 

흔히 말하는 관재구설...

어떤 불법적인 일을 저질렀다가 들통나

대중들 앞에서 뭇매와 질타를 맞는 것도

망신살에 해당합니다

 

혹은 기혼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이성과 바람을 피워서 걸렸다든가...

이것도 망신살에 해당합니다

 

반대로 내가 주체가 되어

회사의 비리나 단체의 불법행위를

폭로하는 행위도 망신살에 해당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내가 다칠 각오를 하고

이판사판으로 덤비는 행위가 되죠

 

하지만, 망신살이라고 해서 수치스러운 일과

관재구설만 생기는 것이 아니고

부가적인 이익을 챙기고 

보상을 얻는 것도 망신살에 해당합니다

 

망신살의 다른 시각으로는

연예인을 예로 들어볼 수 있겠습니다🙃

 

 

 

 

'김보성'님을 떠올려보면...

남자다움을 넘어서 마초외모에 

항상 의리를 외치고

강하기만 할 것 같은 이미지지만

허당끼를 보여주면서 오히려 대중들에게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각인되어있죠 

그런 점 때문에 확 뜨기도 했었지요

 

자기를 드러내고 망가지는 행위를

자처하는 개그맨들의 경우나

BJ, 유튜버들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를 낮추고 웃기게 보이게 만들면서

큰 수익을 가져가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망신운의 경우에는

이성간에 서로 옷을 벗고

드러내는 행위도 포함이 됩니다

대신, 이 망신운은 단발성으로

잘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상관운에 망신까지 오게 되면

이런 일이 일어날 확률이 높아지겠죠

상관의 연애는 빠르게 훅 달아올랐다가

식어버리기도 하니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