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월지 비견은 자수성가라더니...

반응형

월지 비견은 자수성가라더니...

 

제가 어렸을 때 어머니께서

신점을 보고 오셨는데

저로 인해 집안이 흥하거나

완전히 망하거나

둘 중 하나라고 했었습니다

 

 그 뒤로도 집안의 분위기는 좋지 않았고

내리막을 걸었었네요

 

올해 丑월에 저의 부친께서 명을 달리 하셨고...

 

이제 제가 가장이 되었네요

참, 뭐가 뭔지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확실한 건 큰일을 치루고 나니

깨닫는 바가 많았고...

 

앞으로 인생의 진로 방향(?)에 대해서도

깊게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내가 자수성가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지...

 

확실한 건 그 동안의 철없던 저는

이제 버려야 할 시간이 된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