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CK MUSIC

판테라 재결합, 잭와일드는 욕먹는중

반응형

 

판테라 재결합, 잭와일드는 욕먹는중

 

메탈레전드 중 하나인 판테라가 재결합하고

투어를 돌고 있는 중입니다

원년 멤버 두명에, 외부멤버 두명입니다

(원년멤버 두명은 사망)

 

잭와일드는 원체 원년멤버였던

다임백대럴과 호형호제하는 사이였습니다

 

그런 잭와일드가 요즘 팬들에게

무더기로 욕을 먹는 중인데요

 

원인은 이번에 판테라 A New Level

기타솔로를 보니 잭와일드가

지 마음대로 쳐 놨더군요

 

아무리 그래도, 다임백대럴이 연주해놓은

라인이 있는 법인데 그걸 지켜주지 않고

본인 마음대로 연주해버렸으니

"이걸 판테라라고 할 수 있나?" 

라는 여론이 강하게 형성되었습니다

 

저 역시 같은 생각이고...

잭와일드 특유의 손버릇같은 기타솔로로

다임백의 죽이는 기타솔로 라인을

다 망쳐버렸으니 이건 욕먹어도 쌉니다 ㅋㅋㅋㅋ😤

 

 

 

잭와일드는 제 최애 기타리스트고

비브라토, 피킹하모닉스, 솔로라인도

그를 따라하고자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이건 좀 아닌것 같습니다

 

아무리 제 최애여도 이건 커버 못 쳐줍니다

혹~~시? 연습을 안했을지도 모르겠군요🤔

 

잭와일드도 젊었을 때는

다양한 실험같은 것도 하고

나름 발전적인 기타리스트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머리가 딱 굳어서는

연주하던 것만 계속 연주하고 있으니...

 

기왕 기타솔로를 칠꺼면

좀 멋있게 쳐놓던가

마구리로 후려놔서 팬들에게

대차게 욕먹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이건 진짜 쉴드 못쳐줘....)

 

잭와일드가 그래도...

그의 기타플레이 만큼이나 성격이 호쾌하고

의리파라서 팬들이 뭐라하면

남자답게 수용할 거라 저는~ 믿습니다😂

 

기왕 판테라 재결합한거

팬들에게도 인정받고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