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tip

분당 바디관리 <오직스파> 건식관리 90min 후기

반응형

분당 바디관리 <오직스파> 

건식관리 90min 후기

 

요즘 몸 상태가 안좋아졌는데요...

몸이 뻣뻣해진것 같고 어딘가 뭉친 느낌..?

그래서 분당 쪽으로 스파 알아봤습니다

요즘 뜨는 샵인지 검색하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분당 야탑 오직스파

건식마사지 90분 후기입니다~

 

◎영업시간 

 

화요일~금요일 : 10시 ~ 21시

금요일-토요일 : 10시 ~ 17시

1인 샵으로 100% 예약제

 

 

문을 열자마자 처음 눈에 들어온 건 자격증인데요

그 숫자가 엄청 많았어요🤗

그만큼 많이 공부하셨다는 방증이겠죠~

여기 사장님께서는 강남,청담 대형스파에서

10년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매장이 상당히 깔끔해서 인상이 좋았어요

초콜렛이랑 먹을 것도 주시고..

상담도 받아보고 바디체크도 해봤어요

저는 헬스를 주로 하지만

요즘들어 근육통이 부쩍 심해져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문진표를 작성하는게 있는데

스파샵은 처음 와봐서 신기했어요~~

저는 검색으로 알게 되었으니..검색에 체크하고..

뼈는 10년전에 교통사고로 좌측 팔, 다리가

부러진 적이 있는데 너무 오래된거라

그냥 넘어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10년전에 다친 거라도

관계가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요즘 목 쪽 근육통이 심해서 체크하고

집중적으로 받는 부위에도 체크했습니다🤔

 

저는 건식관리 90min 짜리 선택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고관절이 잘 돌아가는지 체크도 해보고

견갑골이 위 아래로 잘 움직이는지 체크해봤는데

양 쪽이 체형 불균형이라 

오른쪽 견갑골이 위 아래로

잘 안움직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견갑 쪽 근육을 눌러보면서 체크하셨어요

 

사장님이 주시는 옷으로 환복하고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90분 동안 받았는데

여유로움이 느껴지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신기하게도 고관절 마사지를 받는데

살 안쪽이 시원해지는 느낌..?

아무튼 처음 받아본 느낌이었어요

 

아픈건 싫으니까.. 압 강도는 "중"으로 택했는데

진짜 아프면서 시원한? 두 가지가

동시에 느껴지는 묘한 기분이었어요

"약"으로 하면 왠지 효과가(?)반감 될 것 같아서..

 

아무튼, 잠도 쏟아지고 시원하고~

진짜 왜 스파샵에 오는지 알 것 같았어요

 

중간에 사장님이랑 편하게 말씀나누다가

몸이 노곤노곤 나른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90분이 끝나지 않기를 바랬답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난 후에

고관절이 잘 작동(?)하는지..

견갑골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했고

 

가장 중요한 목의 근육통...

마사지를 받고 난 후에

신기하게도 목 쪽 근육통이

사라지는 현상을 경험했답니다~!

 

앞으로 스파는 여기로 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