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유명인 사주분석

[로운사주명리] 가수 박보람 사주분석

반응형

 

[로운사주명리] 가수 박보람 사주분석

 

요즘은 흉흉한 기사들이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더불어 인생이 참 덧없다는걸 느끼기도 하고요. 박보람님의 사주를 한번 열어보았습니다. 丙戌백호일주입니다. 그리고 寅, 戌, 편인이 있죠. 식신이 있는데 왜 그럴까? 싶으신 분들은 12운성에 대해 더 공부하셔야 해요.

 

일주 자리를 보시면 입묘를 합니다. 식신입묘입니다. 식신입묘는 건강불안 인자 중에서 아주 중요하게 보는 요소입니다. 거의 백호대살과 동급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이런 것들이 중첩되면 상당히 위험합니다. 이미 원국에서 건강 불안인자들이 쌓인걸 알수가 있죠.

 

그치만 이것들을 가지고 수명이 이렇다 저렇다 단정은 짓지 마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의학 기술도 워낙 좋아져서 건강 불안 인자들이 많다고해서 수명을 단정지어서 판단하시면 안돼요.

 

만약, 기존에 액땜법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흉을 피해갈 수 있기도 합니다. 여튼, 제가 이전에 포스팅 했던 수명불안 인자에 대해 이전 글 링크를 걸어둘테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사주 지지에서 가장 살기가 강하다는 寅과 4위쯤 되는 戌이 두개가 이미 있는 상태입니다. 거기에 백호대살, 편인, 식신입묘까지 중첩되어 있는 걸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상당히 건강이 불안한 사주입니다. 

 

 

[로운사주명리] 수명불안 요소들

[로운사주명리] 수명불안 요소들 안녕하세요, 로운사주입니다 명리에서 다루는 수명불안 요소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몇 가지 소개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백호대살 수명불안에 있어서

leechar1212.tistory.com

 

 

 

 

계해대운이면서 편관, 겁살대운입니다. 식신과 비견이 사(死)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식신은 밥숟가락을 드는 힘입니다. 2024년은 식신이 들어왔으나 일주의 戌과 충을하고, 년주의 戌과 충, 월주의 寅과 격각을 치게 되네요.

 

충(沖)이란 것은, 부딪히고 깨진다는 개념입니다. 년주는 나의 전반적인 사회활동을 말하는데 이것이 부딪히고 깨지게 됩니다. 일주는 나의 개인공간, 사적공간, 가정궁을 말하는데 식신과 식신이 부딪혀서 깨지게 됩니다. 상당히 흉하다고 볼 수 있죠.

 

이때는 辛(정재)까지 입묘하게 됩니다. 정재는 나의 안락한 생활, 의식주, 루틴, 근면성실 등을 이야기 하는데 정재가 墓에 들어갔다는 것도 건강불안의 요소로 볼 수가 있겠죠.

 

辰戌丑未는 살기를 동반합니다. 백호, 괴강이 머무르기도 하고요. 그래서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만약, 이 대운을 지나고 다음 대운을 맞이하게 되면 壬戌 백호대살 대운이고, 식신입묘의 대운이었군요.

 

팔자가 참 야박하기도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