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해안 가볼만한곳] 궁평해수욕장, 궁평항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해안도로

반응형

[서해안 가볼만한곳]

궁평해수욕장, 궁평항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해안도로

오늘은 휴일이기도 하고 (직업특성상)

전 직장 동료들 얼굴도 볼겸

겸사겸사 향남에 갔다가

궁평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제부도, 탄도항, 대부도는 워낙에 많이 가기도 했고...

궁평해수욕장이 그나마 가까워서

선택했는데요

궁평해수욕장에 들어가기 전

10km 남짓 되는 구간의

일종의 해안도로가 있습니다

이 구간을 지나면서

드라이브를 하는데 꽤나 좋았어요

음악소리도 평소보다 더 잘들리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혼자

"좋다, 좋다" 연발 😆

미세먼지가 조금 있는 날씨긴 했지만

바다를 보니 마음이 착~가라앉으면서

스트레스도 살살 풀리더랍니다😍

궁평해수욕장으로 들어가는 길은

협소하고 외길입니다

주차장도 잘 되어 있는 편이 아니구요

주차는 궁평항이 훨씬 잘 되어있고 넓고 좋습니다

궁평항이 메인이고

해수욕장은 서브인 느낌? 이랄까요

주차를 마치고나서

한 동안 멍때리는 중이었어요 ㅋㅋ

바람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거든요

이제 내려서 걸어보기로 합니다

공사중이었는데 인테리어를 보니

카페는 아닌 것 같고 수산집 인거 같아요

카페였으면,, 대박일 거 같은데요?!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평일,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이 있는편이었어요

궁평해수욕장 뷰는 의외였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거든요

제가 평택사람이라서

서해안은 마음 먹으면

금방 가기 때문에

예전부터 서해안의 이미지는 흙탕물(...)

이라는 생각이 강했거든요

예전 흙탕물 생각만 했었는데

궁평해수욕장은

훨씬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궁평해수욕장은 궁평항을 이어주는

다리가 있어요

이 다리를 건너고나면 궁평항이 나옵니다

갈매기들이 엄청 많습니다,,

제발 머리위에 지나가면서

💩만 안 싸길 바랬습니다

주차되어 있는 차들도 안심할 수가 없는게

상당히 많이 맞은 차도 있더라구요

바이크타고 드라이브 하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갈매기를 자세히 보니

머리가 매끈하니 윤기가 흐르더랍니다 ㅋㅋ

눈이 좀 무섭게 생기긴 했네요

다리를 건너고나면 궁평항이 나오는데요

주차 부지도 넓고 좋습니다

안에 먹거리도 많고 사이즈가 큽니다

힐링하러 오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풀린거 같아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