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카페투어

당진 베이커리카페 해어름카페 / 커피맛집

반응형

당진 베이커리카페
해어름카페 / 커피맛집


・ 매일 10 : 00 - 22 : 00
・ 대형 주차장 보유

오랜만에 카페투어 포스팅 입니다!
모처럼 쉬는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람 쐬러 나왔습니다😉
이 곳 해어름카페는 블로그 주인장이
작년에 바리스타 이력서를 냈던 곳이기도 해요
(연락은 오지 않았따....)

대형 주차장 보유입니다
사실 이 곳 카페크기가
이렇게 클 줄은 몰랐습니다😅
주차 걱정은 그닥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물이 두개가 나뉘어져있어요
베이커리카페 / 레스토랑카페
저는 처음에 레스토랑으로 들어갔어요;

직원분이 앉아 있으면 주문이 간다길래
"여기 카페 아닌가요??"
잘못 온 줄 알고 차 돌려서 나갈뻔 했어요😅

반려동물은 출입금지 입니다!

정원이 엄~청 넓고 식물들도 많았어요
포토존이라 할 만한 곳들이 많습니다
스케일이 장난없습니다

여기가 베이커리카페 입니다
건물 상단에 친절하게 쓰여있었네요
건물 인테리어도 세련 깔끔~

시그니처 메뉴는
아인슈페너 입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은 8,000원
카페모카 아이스같은 경우는 10,000원입니다
보통의 외곽에 위치한 대형카페들의 가격대입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빵이 별로 없습니다
남으면 다 폐기해야 하니
카페 입장에서는 많이 만들어봤자 손해죠ㅠ
주말이 되면 빵이 꽉 차겠습니다만..

2층 전경입니다
제가 거의 1시쯤 왔는데
2,3 층에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코로나 이제 풀리면 앞으로 사람이 많아지겠죠
2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조금 많아졌다가
3시쯤에 다시 빠졌습니다

3층 테라스 풍경이에요
평일이라 개방을 안해놨나봐요
이제 5월달이 다가오니
햇볕이 따갑습니다

여기서 노을 바라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일요일 쯤 꽉차 있는 모습이
벌써 상상이 가네요...

서해대교가 눈 앞에 촤라란 펼쳐집니다

다시 1층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담이지만 라마르조꼬 모델 커피머신 입니다
모델명을 모르겠는데 진짜 써보고 싶습니다
외관부터 포스가 철철 넘칩니다
가격만 대략 3천만원 내외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을 해봅니다...
모델명 아시는 분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창가 쪽에 자리잡았습니다
통유리로 눈 앞에 오션뷰가 바로 펼쳐집니다~
마침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를 보고 싶었는데 힐링 됩니다😊

그리고 저에게 가장 중요한 커피맛!

원두는 2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소한맛, 산미구요

저는 산미로 주문했는데
여기는 커피가 진짜 대박입니다👍

산미는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2가지 원두를 블렌딩 했는데요

처음은 부드럽고 상큼하면서
뒷맛에 과일향이 많이 남아요
완전 깔끔합니다

올해 먹어본 커피 중에
산미로는 베스트입니다!
여타 다른 대형카페들의 산미와는
비교가 안되네요...

커피맛이 너무 훌륭해서
고소한 맛으로 하나 더 주문했어요

고소한 맛 원두는 커피가 쓰지 않으면서
견과류 맛이 나요

보통 이런 커피는 접해보기가 어려운데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커피 2잔을 연달아 먹으려니
조금 어지럽긴 하지만...
해어름카페는 커피맛으로
올해 가본 카페중에
베스트👑입니다

전경도 넘 훌륭하구요~

여기 직원이 되었다면
산미 맨날 먹었을 듯 하네요 ㅋㅋㅋ

'이게 커피머신의 중요성인가..!!!'

싶으면서도
원두도 품질 좋은 걸로 썼으니
이런 맛이 났겠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