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1박2일 해운대여행 (센트럴호텔,우아한바다,도깨비사주타로)

반응형

부산 1박2일 해운대여행 

(센트럴호텔,우아한바다,도깨비사주타로)

 

송도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한 뒤

체크인을 하러 호텔로 왔습니다

만약에 부산역에서 호텔로 가시려면

1003번 버스를 타고 해운대 온천사거리역에서

하차하시고 도보로 5분정도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하이디럭스더블 오션뷰 숙소로 예약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엘리베이터 같은 경우에는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베란다 2인 소파 생각보다 편했어요

여기서 바다전망이 매우 잘 보일뿐더러

가운데에 음식이랑 술 놓고 즐겨도 좋습니다

 

 

스타일러가 있어서 좋았는데

애지중지하는 가죽자켓이라서...

혹시 몰라서 그냥 이용 안했습니다🥲

 

 

샴푸랑 바디랑 같이 쓸 수 있는

제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저는 샴푸가 어디 있는지

한참을 찾았네요...;

 

 

특이했던 점은 센트럴 호텔은

온천수를 끌어다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센트럴 호텔은 수영장이 꽤나 핫한데

실제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사람이 많으면 이용하기 불편하겠지만

이 날은 11월 평일이었기 때문에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사람이 없으면 이용하기 나름 괜찮습니다

아무튼, 11월에 입수를 하다니(...)

엄청 추웠습니다ㅠㅠ

 

 

온수풀이라서 물 안쪽은

엄청 따뜻했어요👍

수영장이 더럽다는 평이 있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괜찮았습니다

 

수영장은 투숙객 무료이며

1일 1회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암튼, 11월 임에도 불구하고

와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있었어요(저 포함)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 곳은

조개구이 전문점 "우아한바다" 였어요

조개구이는 거의 10년만(?)에 먹어보는데

조개구이는 맛있었지만..😇

역시 저는 활어회가 더 좋네요

 

홍합탕, 치즈는 무한리필이고

치즈랑 조개구이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꽤나 괜찮답니다~

 

조개구이 어떻게 구울 줄 몰라서

여쭈어봤는데 조개는 입을 벌리면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해운대 시장 안에 구경갔는데

사주, 타로집이 꽤 많았습니다

어쩌다 이끌린 곳은..

여기 도깨비 사주타로 인데요

 

그러면 안됐는데...

괜히 또 공부한 티냈네요...

그냥 가만있을걸..ㅠㅠ

정말 저도 주책바가지 인가 봐요..🥲

 

술사분께서 제가 사는 거리가 가까우면 

자신한테 배우러 오라는 뉘앙스였는데

아쉽게도 저는 평택에 거주중이라😭😭

(술사분 유쾌하셔서 저는 맘에 들었는데.. 아쉽습니다)

 

아무튼 이 곳 술사분은 활인업에 대한

사명감이 있으신 분 같아서 좋았어요

(말씀도 재미나게 해주시고~)

 

틀림없이 제 단점을 아는데도

안좋은 건 돌려서 좋게 말씀해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ㅎㅎ

 

해운대 떡볶이 '상국이네' 에서

떡볶이랑 순대 포장해서 숙소에서 

술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는데

정말 불티나게 팔리더라구요🔥🔥

 

솔직히 순대는 그냥 평범했는데

떡볶이는 맛있었어요 :)

시중에 파는 떡이 아니고

엄청 크고 쫄깃해서 맛있었네요

떡볶이는 진짜 최고!!

 

1년만에 찾은 부산...

역시 해운대는 다시 와도 너무 좋네요

생각보다 송도해수욕장은 별로 볼 거 없었고

다음에는 광안리도 구경가야 겠습니다~!

(역시 1박2일은 짧아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