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양 물치항 숙소 포트뷰 , 물치항회센터 바로 앞

반응형

양양 물치항 숙소 포트뷰

물치항회센터 바로 앞


숙소 예약할때 호캉스가 물론 좋기야 하지만
혼자 묵기에는 좀 부담스러운건 사실이에요...😭
5만원되는 가격에 오션뷰까지 갖춘 숙소 (평일기준)
포트뷰입니다 :)
물치항회센터도 바로 앞에 있어서
걸어서 갈 수도 있어요
위치가 굉장히 메리트 있어요


주차장도 널찍하고 쾌적한 편입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는 (일요일)
차가 한 세대 정도밖에 없었어요
비수기여서 그런가봐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원두커피 내려먹으라고 하셔서 내려먹었습니다
커피내리고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저 포함 세팀이 남자 혼자 여행을 왔다네요...😂
요즘 대세인가 봅니다

숙소는 정말 심플합니다
그냥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어요
혼자서 묵기에는 적당하고 좋아요

화장실도 심플심플
칫솔은 카운터에서 주십니당

창문을 열고 보면 나름 오션뷰입니다
물치항 회센터가 바로 보이네요
밤이 되면 사와서 혼술할 생각입니다

침대 아주 편하고 좋았어요
후기 보니까 숙소가 더럽다?는 평도 보였는데
제가 묵을땐 아주 깔끔했어요👍

속초 시내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물치항 회센터를 들렀습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회를 안 먹을수야 없겠죠

좀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썰렁합니다~ 저는 수현네로 갔어요

광어 30,000원 어치 달라고 했는데
광어 한 마리 , 청어 2마리 넣어주셨어요
광어 2마리는 3만원이 넘고
혼자 먹을거라 너무 많을 거 같았어요
상추, 마늘, 고추, 간장, 와사비 세트는
3,000원 입니다!

혼술하기에 너무나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청어는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담백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색깔보고 별 기대안했는데
비린맛도 하나도 안나고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광어는 보들보들하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었습니다 흐흐

무엇보다 양이 정말 많아서
더욱 맘에 들었던것 같아요
소주 2병 먹었는데 양이 충분히 버텨(?)주더라고요
적어도 양 걱정은 하나도 안했어요
이정도면 가성비 탁월합니다ㅋㅋ👍

아 참, 그리고 처음에 봉투열어봤을 때
간장이 없길래 안 넣어주셨나? 했는데
상추 속에 숨어있었어요😉
역시 회는 간장 와사비죠

아무튼 소주2병 먹고나서
혼술하다가 심야괴담회 왠종일
틀어놓고 잤습니다

6개월만에 강원도에 왔는데
개인적으로 만족한 숙소입니다
양양 숙소 포트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