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주 가볼만한곳, 충주호 충주댐 종댕이길 드라이브

반응형

충주 가볼만한곳

충주호 충주댐 종댕이길 드라이브 

 

정~~말 오랜만에 여행 포스팅입니다

여행 카테고리를 없애야하나 생각도 했지만...

 

그래도 꽤나 업로드 해놨기 때문에

카테고리를 없애기도 뭐하고...해서

업로드 해보렵니다

 

 

요즘 직장 환경이 뒤숭숭해서

2월 중반까지 바짝 일하다가

이제 좀 풀려서 마실 나왔습니다💚

마침 날씨가 도와주기라도 하는 듯...

쾌청하고 맑은 날씨였습니다

평택제천 고속도로를 타니 금방 왔습니다

 

충주호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호수인데...

사이즈가 국내에서 가장 크다고 합니다

저 물속에 들어가면 그~냥 까무러칠듯 합니다

엄청 깊어보입니다😱

 

 

여기는 충주댐이 있는 부근인데

날씨 보세요...☀️

산과 어우러져 훌륭한 경관을 연출시킵니다..

 

충주호를 제대로 드라이브 하고 싶다면

종댕이길을 내비로 검색하고

쭈~욱 따라서 올라가면 됩니다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그 동안의 스트레스?

(정신말고 육체적 스트레스...)

한 방에 다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ㅎㅎ

 

종댕이길 끝에 주차시키고 찍은 사진...

사실 종댕이길은 산책길로써

제대로 걸으면 4시간 반 정도가

소요된다고 하네요😊

저는 드라이브가 목적이었기 때문에...ㅋㅋ

 

 

종댕이길에서 내려오면서

잠시 주차하고 찍은 사진인데 참 맘에 듭니다

 

역시 제천, 단양 이 쪽 부근은

올 때마다 좋습니다...

충주를 목적지로 온 적은 처음인데

후회없는 선택!! 이었습니다

 

보아하니 동굴이 유명한 것 같던데

저는 오늘 혼자 왔기 때문에

(그리고 겨울이기 때문에...)

그냥 드라이브 하고 기분 내고 하는걸로

만족하렵니다~~

 

6times 라는 카페에 들러서

아메리카노 한잔~

확실히 해가 길어지긴 한 모양입니다

IBK 기업은행을 여기서 보니 반갑습니다

제 주거래 은행이거든요💕

 

슬슬 6시가 되어가니

집에 갈 채비를 해야겄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