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태종대 주차, 다누비열차 이용안내

반응형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태종대 주차, 다누비열차 이용안내

 

둘러볼 시간이 충분히 없었기에

부산 중에 가볼만한 곳을 검색해서

빨리 선점해서 돌아보았어요

 

태종대와 전용 주차장은

상당히(?) 거리가 있었어요

 

주차료는 1시간에 천원 이고

추가 10분당 200원 입니다

 

이 길을 지나서 표지판을 따라가다보면

다누비열차가 보입니다

조금 걸어야 한답니다~

 

 

이 곳에서 결제를 하고

열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걸어서 가는 것도 가능하긴 한데

걸어서 둘러보기에는 거리가 꽤나 멉니다

 

열차의 경로는 

 

태종대전망대 - 등대 - 태종사 

 

순차적으로 이동합니다

 

배차시간은 평일엔 20분 간격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탄력적으로 이용한다고 합니다

영수증 지참하면 매점 및 카페에서

혜택이 있으니 버리지 마시고

가지고 있으시기 바랍니다~

열차 속도는 느릿느릿합니다 ㅎㅎ

바깥 풍경 보면서

여유롭게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코스인 태종대 전망대입니다

푸른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

다만 풍경이 이거 하나 뿐이라

심심할 수가 있어요ㅎㅎ

매점이 있어요

라면도 팔고 있고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뷰를 감안하면 나쁘진 않은 듯 싶어요

2코스인 등대인데

1코스랑 특별히 다른 건 없습니다

2코스인 등대까지 보고 내려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코스 2층에 오션뷰 카페가 있으니

거기까지만 보고 가도 상관은 없을 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