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건대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커먼그라운드>

반응형

<커먼그라운드 포토존>

건대입구역에서 멀지않은
커먼그라운드에 다녀왔어요
수도권 맨끝(...)에 살아서 건대는 와볼일이
없었는데요. 건대에 올 일이 생겨서
어디를 가볼까 하던 중에 파랑색
컨테이너박스가 시선강탈을 해서
구경겸 와본 커먼그라운드에요
인스타에 보니까 여기서 주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던데 저도 인스타 감성을
느껴보고 싶어서 오자고 졸랐어요 ㅎㅎ

 

 

주로 커플들이 많이 보였구요
저 파란 컨테이너박스를 배경으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사진 만족스럽게 잘 뽑혀서 기분이 좋았네요🙂
저도 찍어주지만 저는 💩손이라...
만족스러운 컷을 찍어줄 수 없었네요
언젠가는 저도 잘 찍어줄 수 있겠죠ㅜ

컨테이너박스 반대편에서도
사진 찍어보구요 헤헤

개인적으론 파란 컨테이너가 더 좋았어요!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중앙에는 아디다스 매장이 크게 있어요
통유리로 고급져 보이더라고요
1층에 들어가서 구경해보도록 합니다

신발매장들이 좌르륵 있었어요
제가 사랑하는(?) 닥터마틴 매장도 있었어요
기존 아울렛 매장에서는 못봤던
신발들도 있었어요 흰색 끈 흰색 스티치
넘나 갖고싶은 것...ㅠㅠ
돈 많이 벌어서 종류별로 다
가져다 모셔놓고 싶은 마음...

참,, 팬시 매장도 있는데 규모가 꽤 컸어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무척 많더라고요. 카카오 제품들이 많았네요

 2층은 의류매장이에요
들어가서 구경~~

3층은 서점 및 카페를 운영중이었어요
따땃해서 그런가 여기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너무 히터가 빵빵해서ㅠ
한바퀴 쓱 둘러보고 맨 꼭대기를 가기로 했어요

위에서 슥 보고 찍어봤어요
포토존이 핫하네요
역쉬 인스타 감성이 잘 나올만한 곳입니다

3층은 식당 및 카페를 운영해요
밥은 이따 더 맛있는 고기를 먹도록 하고~
카페가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러 갑니닷

건물 뒤쪽과 온도차이 무엇..
커먼그라운드 부지는 그렇게 크지는 않고
도심 한복판에 덩그러니 독립되어 있어요
그냥 한번쯤 구경하러 와볼만한 곳 같아요
데이트코스로는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건대 처음 와본 기념으로 사진만 왕창 찍었네요

밤이 되면 이렇게 조명이 들어와요!
아직은 역시 춥네요 ㅠ
바깥에 사람이 휑해졌어요
이날 가죽자켓 하나로 버티기는 3월 날씨는
아직까지는 힘듭니다😭😭

 

포토존에 아무도 없네요 이제
날이 추워서 다들 집에 갔나봐요
저희도 이제 삼겹살 구워보러 가야겠네요
카페에서 시간도 잘 보냈고 사진도 많이 건졌어요!
쇼핑하러도 오기 좋을거 같네요
건대 커먼그라운드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