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5성 해비치 호텔, 듣던대로 이름값 합니다!

반응형

 

 

오션뷰 객실에 들어가는 순간 보게되는 풍경

 

날씨도 엄청 흐리고 비바람이 부는 날이라

조금은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대만족했습니다.

직원분들 하나같이 다 친절하고요

룸 컨디션도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오션뷰 객실을 예약하고 갔는데요

객실에 들어가는 순간 "와"!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ㅠ

이렇게 좋은 뷰는 난생처음...

5성급 호텔은 별로 다녀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는 모르나

어쨌든 저에게는 신세계..ㅠ

날씨만 좋았어도.. 하는 바람이 있지만

그래도 이것 나름대로 운치있고 좋았더랍니다 ㅎㅎ

 

 

 

 

 

 

 

객실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객실에 들어오고 한시간 정도는 방에서 나가기 싫더군요

 

 

 

괜히 앉아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괜히 이렇게 X폼도 잡아보고

 

 

 

들어가자마자 일단 침대로 돌격했는데 너무 푹신합니다 

이불,베개도 뽀송뽀송 하고요

눅눅함 같은 건 전혀 느낄 수 없었어요

누워서 뒹굴뒹굴 거리다가 뭔가 하기는 해야하는데

그냥 침대에 눕는순간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더라고요

그렇게 30분정도 지나고 바깥 구경좀 해야겠다 하고 나왔습니다

 

 

 

객실이 특이한 구조로 되어있어요

아래쪽에 보이는 테이블들은

조식 드실때 이용하는 곳입니다

밤이 되면 이렇게 변해요!

 

 

 

눈이 즐거워요ㅎㅎ

저도 사실 인터넷에서 무슨 호텔갈까 고민하다가

이 뷰 보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언젠가 가리라 생각하고,,,!!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넓답니다

바깥도 구경해보고 해야겠죠?

먼저 수영장부터 구경해보도록 합니다

내부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날씨가 안습이라 사람들이 다 실내수영장에 모여있어요

저는 뭣모르고 들어가서 있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수영모가 없으면 이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수영모 꼭 챙기세요! 일반모자도 가능한거 같았어요

반면에 외부 수영장은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들어가시면 됩니다

 

절 등지고 2층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쪽, 바깥쪽

다 볼수 있게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그래도 여까지 온거 외부 수영장 구경도 해봐야죠!

 

 

문열고 나가는데 이 무슨,,,

사진만 봐도.......비바람이 느껴지죠??

비가 내리다가 말다가 하는데 내릴때는

또 빗줄기가 쎄게 뺨을 강타합니다

 

 

 

황량함 그 자체 ㅎㅎㅎㅎㅎㅎㅎ

수영장 나름 기대했는데 아쉬워요...ㅠㅠㅠ

크기는 그냥 보통? 사진으로 보이는게 다구요,,

전날에 매종 글래드를 다녀왔지만

수영장만큼은 매종 글래드가 더 좋았어요

 

 

 

뒤쪽에는 산책할 수 있도록 길이 있는데

한바퀴 돌고 다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객실에 콕 박혀서 두번 다시 나오지 않았네요....

 

 

 

해비치 안녕,,,재방문 의사 100프롭니다

 

날씨가 여러모로 좋지 않아서

외부 수영장을 못즐긴게 너무 아쉽습니다..

다음에 오면 신나게 놀거에요,,,ㅠㅠ

프론트에서부터 직원들 체계가 잘잡혀있는게 느껴졌어요

친절은 기본 장착이고요

다만 눈이 마주치면 무조건 주차장에서든

어디서든 인사하시던데 살짝 부담시럽...ㅋㅋ

방문객들은 거의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젊은 커플들은 10프로??

특이한 객실구조에 야경도 멋지고 특히 오션뷰는 정말...

벼르고 온게 잘했다고 느낄만큼 좋았습니다

별 5개 주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