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호텔] 신라스테이 경포대 스탠다드 오션뷰 후기

반응형

[부산호텔]

신라스테이 경포대
스탠다드 오션뷰 후기

저는 살면서 부산을 와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가족행사 때문에 처음 부산을 와봤습니다
예약은 3인실이고 스탠다드 패밀리룸 오션뷰에
조식은 2인포함 입니다

신라스테이는 경포대 해변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체크인이 매우 늦어졌습니다만
원래 체크인 시간은 오후3시 입니다!

외관으로 보기에 지어진지
얼마 안된 건물 같았어요

호텔 프론트는 2층에 위치해있고
블랙&그레이 인테리어가
매우 세련되고 조명도 좋습니다

로비 너무 제 취향...
가뜩이나 블랙 덕후인데
인테리어부터 참 맘에 들었던
신라스테이 입니다
첫인상 너무 좋쿠요~

엘리베이터 쪽으로 가다보면
이런 cafe가 쓰여진 곳이 보이는데
여기서 조식을 먹을 수가 있어요

6층이 피트니스 센터인데
개인적으로 못 들러서 아쉬웠네요😢

화장실부터....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해요
그냥 새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인테리어는 진짜..별이 다섯개!

어매니티 입니다
시원한 향의 어매니티인데
개인적으로 제품으론 그닥...이었어요
그냥 안챙기고 왔어요

침대 푹신푹신하고
잠도 너무 잘왔어요
청결도 역시 좋았구요
정말 불편한점이 하나도 없었네요
정말 어지간한 호텔보다 좋아요

아담한 사이즈의 TV

이 창으로 바다가 보여야하는데...
늦은 시각인 관계로
아침에 볼 수 밖에 없겠습니다😹

누워서 TV 시청~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아침이 되면 이런 뷰를 선사해줍니다!
부산 처음 와봤지만...
해운대 바다 너무 좋아요~

조식은 기본 2인에
1인 추가해서 17,500 원이에요
조식도 저렴한 편이죠?👍
빵은 맛있는 편은 아니구요
나머지는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흠..베이컨은 너무 딱딱하긴 하더라구요)

조식은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요
저는 전날 숙취로 인해...
거의 9시 다 되어서 갔네요😋

에스프레소 머신이 따로 있어요
커피맛도 좋았어요
여기서 커피를 받고~
큰 컵에 얼음이랑 물 넣고
샷 부으면 끝!

조식먹고 체크아웃 했어요~


신라스테이 경포대
차를 가지고 온 것도 아니었기에
주차 정보를 공유할 순 없었지만...
딱히 단점이랄게...있었을까요?

저는 없었던거 같아요
엄지척!👍
평일이었어서 그런지
체크아웃도 널널한 편이었고요
그냥.. 별이 다섯개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