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카페투어

제천카페 커피맛집 리버뷰카페 [글루글루]

반응형

제천카페 커피맛집 

리버뷰카페 [글루글루]

 

정말 오랜만에 카페투어 포스팅입니다

제천은 거의 분기마다 가는데요

정방사 들렀다가 10분안쪽 거리 카페를

찾던 중 알게 된 카페 글루글루 입니다..!

 

-글루글루 (glou glou)

 

◎영업시간 

매일 11 : 00 - 19 : 00

반려동물 동반가능 (별관 불가)

주차장 보유 ⭕️

 

외관은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는데

리버뷰를 감상하기에는

본관이 더 낫습니다~

 

별관쪽을 둘러보았는데 

인테리어가 꽤나 특이했어요

예술이 가미된 느낌이랄까요..?

참고로 별관은 반려동물 입장불가에

노키즈존 입니다..!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직접 산삼을 재배한다고 합니다

직접 꿀도 담그는 것 같았어요~

시그니처는 삼미차, 공구리라떼, 글루에이드인데

지금은 철이 아니라 글루에이드는

주문이 불가합니다

디저트류는 다소 빈약하고

여기는 음료맛집 이었습니다

2층은 바로 테라스로 연결되어 있어요🙃

봄, 가을때는 리버뷰 즐기면서

커피한잔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루글루는 커피맛집 이기도 한데

품질 좋은 원두를 쓰는 것 같았어요..!

 

기본적으로 산미를 품고 있어

고소한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기분 좋은 산미와 청량감 있는 끝맛으로

평소 산미를 즐겨먹는 저한테는 매우 좋았어요👍

 

공구리라떼는 시그니처라 할만할 정도로

첫맛과 끝맛까지 달콤하고 ~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본관에는 리버뷰를 관망할 수 있는

자리들이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로 2인석이 배치되어 있고

커플들을 위한 자리였습니다

이건 산양삼꿀차인데

다 떠먹어도 되고요~

전혀 쓰거나 않고 자연산 꿀맛과

달콤한 맛을 지녀서 특이했어요

 

제천에는 아는 카페로

커피라끄밖에 몰랐는데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개인적으로 커피맛은 여기가 더 취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