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장트러블' 에 탁월한 유산균 음료 엠프로3 (MPRO3)

반응형

 

 

요즘 유산균 음료 많이 챙겨드시죠?

우연히 지인이 권해서 먹어본 유산균 음료 엠프로3인데요

일단 효과도 효과지만 맛있어서....!

지인 말로는 유산균도 자기에게 맞는 게 있다고

다른 제품을 먹다가 오히려 역효과가 나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었는지 팔아버리고
엠프로3로 바꾸고 나서

아주 만족스러워 하더라고요

 

저도 장이 예민한 편이라 특히 유제품과 밀가루에

너무 취약해서 먹으면
바로 장트러블이 일어나곤 했는데요ㅜㅜ

이 녀석을 우연히 맛보고 난 뒤에

(일단 맛이 제 취향이라서..!)

 

아침에 헬리코박트 프로젝트로 유명한 음료만 마시다가

엠프로3를 먹어보고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개당 2000원)
그만큼 효과도 본것 같아요

이젠 아예 쟁여놓고 아침마다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ㅎㅎ

 

 

 

 

프로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을 유지하고 매일 맞닥뜨리는

유해균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장에 좋은 세균이 있어야 하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그러한 유익균을 공급하고

인체가 칼슘을 이용하고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요거트, 된장, 사워크라우트,

타마리, 숙성 치즈에도 함유되어 있어요

식품 라벨에 '활성균' 이라는 중요한 문구가

있는지만 확인하면 됩니다.

 

근데 이 녀석은 프로바이오틱스가 무려 100억...!

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침을 먹고나면 항상 속이 더부룩한 편이곤 했는데

이 녀석을 꾸준히 섭취(한달정도) 하고나서는

그 이물감들이 말끔히 사라졌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음료 맛이 너무 맛있어서 ㅋㅋ

맛으로도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맛은 요플레 맛인데 담백한 느낌이에요

 

 

 

뚜껑에 보시면 캡슐이 2개가 들어있는데요

처음에 뚜껑을 따고 이 알약을 손에 털어넣다가

봉변(?)을 당하시는 분들이 더러 계신다더라고요

뚜껑 밑에 잘 보면 친절하게 쓰여있습니다

너무 조그맣게 쓰여 있어서 문제이긴 합니다만 ㅋㅋ

 

 

 

알약 자체의 크기는 그다지 크지 않아서

뚜껑 따고 바로 드실 때 목넘김이 이물감이 없어요

그리고 왠지 캡슐이 있으니까 더 뭔가 있어보이네용,,ㅎㅎ

 

알약이 특별히 어떤 기능을 하지는 않고

저 캡슐안에 프로바이오틱스를 때려박은 모양입니다

효과는 분명히 봐서 앞으로도 계속 먹을 예정이에요

이제 회사가서 장트러블 때문에 고생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유통기한은 대략 2주정도로 보이네요

출시된지는 꽤 됐지만 어머니께서 전에 한국 야구르트에서

일하신 적이 있어서 주변 지인들 소식통으로
잔뜩 구입하셔서
아니 뭘 굳이 이렇게 많이 사서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저는 감사합니다

하고 먹어야죠

한국 야구르트에서 야심차게 내놓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